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괌여행하기1편 숙소정하기(Fiesta Resort in Guam) 피에스타 리조트

일상다반사

by 병따개🐮 2019. 12. 14. 11:00

본문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여행 중 제가 묵었던 리조트인 피에스타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로얄우리블루카드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로얄우리블루카드

이렇게 생긴 프리미엄 카드인데요. 연회비가 30만 원이지만 그만큼 큰 혜택이 많아요. 저는 연회비도 설계사 분께서 pay back 해주셔서 잘 쓰고 왔답니다. 그리고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PP카드를 받아 전 세계 공항 라운지도 무료로 갔다 왔어요.

혜택을 보자면

이러한 혜택이 많이 많이 있어요. 저도 대한항공에 연결해서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

아시아 동반 무료 항복권과 외국 호텔 무료 1박 혜택을 써보니 제가 직접 소셜커머스나 검색해서 찾은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카드에 대한 포스팅은 나중에 더 자세히 하고 오늘은 제가 괌에서 묵었던 피에스타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피에스타 리조트는 수영장은 굉장히 작아요. 그래서 수영장에서 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데요. 대신 바로 앞에 투몬(tumon) 비치가 바로... 정말 로비에서도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나가면 바로 비치에서 놀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천연 수영장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좋습니다. 굉장히 요!! 바로 앞 비치 뷰 사진을 올려드릴게요.

 

정말 너무너무 너무 좋아요! 뷰가 환상이죠..

 

객실도 괌이 노후한 리조트나 호텔이 많다고 하지만 여기는 괜찮은 편이에요. 바로 옆에 PIC나 Holiday 리조트도 있고 T 갤러리아나 GPO 아웃렛, 마이크로네시아 몰 등등 셔틀버스가 오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LIST

관련글 더보기